화장품 트랜드

화장품 투자!k-뷰티의 비전에 투자 하세요.^^

화사남 2024. 4. 30.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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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2001leemo/223431982087

 

화장품 투자!k-뷰티의 비전에 투자 하세요.^^

2012년에 화장품 제조업체가 477개,책임판매업이 823개였으나 2023년 7월에 제조업체 4,600개,책임판매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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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에 화장품 제조업체가 477개,책임판매업이 823개였으나

2023년 7월에 제조업체 4,600개,책임판매업이 30,800개로 집계 되었습니다.

K-뷰티가 불과 12년만에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시장 규모가 커진 건 사실이고

아래와 같이 엄청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다 보니 브랜드사가 30,800개로 늘어 난것 같습니다.

요즘 K_뷰티가 희소식이 많이 들려 오네요.

A사가 최근 코스닥도 아닌 코스피에 상장 된다는 소식인데

2014년에 설립해서 특화화장품으로 10년만에 큰 성과를 이루어서

공모주 25만원에 상장(3조 규모)한 업체가 있습니다.

최근 "C사"의 *** 브랜드도 2014년에 설립해서 특화 화장품으로 스타트업을 했는데

성장성을 보고 대기업에서 지분 인수 투자로 급성장 하면서 1조원 규모로 완전히 인수한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A브랜드가 다국적 기업 U사에 3조원에 매각 되었고 D브랜드가

글로벌기업 A사에 2조원에 매각이 되었고 "s.n 브랜드가 6,000억에 글로벌 그룹에 매각 되었습니다.

"T사 브랜드가 최근에 890억에 매각 되었고 "M브랜드가 약 4,500억의 가치를 인정 받았습니다.

이 회사들의 특징은 "특화 화장품"으로 스타트업을 했습니다.

워낙 치열한 시장이긴 하나 2,3억으로 지분 인수해서 수십배 버는 경우는

종종 있습니다.코스메틱 브랜드는 소규모 브랜드라도 M&A로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독보적인 기술과 독특한 제품 아이템으로 재구매 많은 제품이면 당장 매출이

없더라도 투자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일반적인 기초 화장품은 마케팅 비용을 월 몇천을 써도 하루 5개 판매 하기도

힘든게 현실입니다.

얼마든지 성공 시킬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아이템은 자금이 없어서 사장되거나 시장에서 사라지고

화장품의 "ㅎ"자도 모르지만 막대한 자금력으로 스타트업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대부분 망함!!^^

자신 있게 제 사업에 투자를 하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눈썹문신 1,000만명 시대,탈모 인구 1,000만명 시대에 맞는 획기적인

아이템입니다.https://blog.naver.com/2001leemo/223210563420

https://blog.naver.com/2001leemo/223210208271

겉눈썹발모제는 현재 경쟁 상품이 많지 않고 마케팅만 공격적으로 한다면 매출 상승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특허 기술로 천연 100% 인증 받은 제품으로 전성분

8가지로 오가닉,비건을 뛰어 넘는 21세기 트랜드에 맞는 제품입니다.

2023년 1월에 제품을 론칭하여 현재 조금씩 성장 시키고 있습니다.

2024년 4월에 론칭한 4세대 LHA필링도 사용하신분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누구나 연예인 피부처럼 되고 싶어 하는 needs가 강한데 시장분석 결과 장기적인 사업아이템이라고

판단됩니다.시중에 비슷한 제품이 없으며 기존 자극적인 필링이 아닌 자극이 현저히 적은 무자극(인체적용시험) 4세대

필링이기 때문에 해외 진출도 어렵지 않으리라 판단 됩니다.일본,베트남,호주 바이어들과 상담!

한번 사용으로도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자연스러운 속광으로 피부 톤업이 되면서 동안으로 보이게 하기 때문에 부모님께 최고의 선물

이며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80대 어르신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팬데믹때 유럽과 미국에서 LHA필링 홈케어 제품이 불티 나게 판매 되었다는 해외 뉴스를 보고 상품 기획을 했고 몇개월 동안

임상을 거쳐서 출시를 했습니다.

10~15분 도포 후 토너로 닦아 내거나 세안 하면 되고 끈적이지 않으니까,사용 하시기도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44명의 지원자 중 LHA 시술을 받은 사람 중 41%가 주름이 크게 개선된 반면, GA를 치료한 사람은 30%가 주름 개선을 보였습니다. 또한 LHA 자원봉사자의 46%가 과다색소침착의 개선을 보인 반면, GA 치료를 받은 지원자의 경우 34%가 개선 되었습니다.

사용 : 주 2~3회. 하루 10분이면 OK.

사용 연령 : 청소년~80대 남.녀 all skin type

내 최초 국내 유일 스칼프토닉 제품도 경쟁력이 매우 높으나 현재 마케팅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부동산 시장이 침체입니다.k-뷰티 화장품에 투자 하세요.

아이템과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만 있으면 최고의 부가가치 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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